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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S뉴스통신] 아이디에이지, 글로우 레시피와 손잡고 뉴욕 삭스 백화점에 플라코스메틱 선보여

[KNS뉴스통신] 아이디에이지, 글로우 레시피와 손잡고 뉴욕 삭스 백화점에 플라코스메틱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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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더마(Derma)를 넘어 플라(PLA) 코스메틱 (스킨케어는 물론, 얼굴선까지 케어하는 코스메틱)을 지향하는 신개념 브랜드 아이디에이지(아이디 헬스케어 그룹 대표 박상훈 병원장)가 미국 뉴욕 맨해튼 5번가에 위치한 삭스(Saks Fifth Avenue) 백화점에 11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이디에이지는 앞서 뉴욕에서 진행되었던 노드스롬 백화점의 팝인을 성황리에 마쳤을 뿐 아니라, 

  

까다롭게 선별한 한국 뷰티 브랜드를 미국 내 알리고 있는 글로우 레시피(GLOW RECIPE)쪽에서 먼저 입점을 제안할 만큼 미주에서 먼저 알아보는 브랜드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쇼핑 중심지인 맨해튼 5번가에 본점을 둔 삭스 백화점은 고급 브랜드만을 입점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디에이지는 입체적인 윤곽 케어를 위한 페이스핏 슬리핑 팩, 저자극 더마 스킨 케어 더마스틱 라인,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마스크 팩을 선보이며 K-뷰티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할 계획이다. 


아이디에이지 관계자는 “뉴욕 삭스 백화점을 시작으로 남미의 백화점까지 프레스티지 채널에서 소싱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높은 품질, id병원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아이디화장품 아이디에이지가 깐깐한 미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는 중국, 홍콩, 태국 등 아시아권 소비자들에게도 고급 스킨 케어 브랜드의 명성을 알리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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